비개방 매부리코 코끝 성형의 명가

사진이 있는 비개방 코성형 후기
코수술 전후의 생생한 많은 이야기들이 사진과 함께 있습니다.
꼭 읽어보셔서 많은 궁금증들을 해결하세요~^^
리벤스 이비인후과
흉터걱정 없는 "비 개 방"  코 성 형의 최첨단
비염+메부리코수술 복코 수술후기! 대만족이예용

이 분의 전후사진입니다.

수술 후기 페이지입니다. 로그인이 필요합니다.


아이디
비밀번호

네이버 로그인
카카오 로그인
페이스북 로그인


로그인 불필요한
다각도 4D 고화질 쌩얼
전후사진 갤러리 가기

 
 
 
홈으로
 
 
비염+메부리코수술 복코 수술후기! 대만족이예용

아래에 전후사진이 있습니다.
평소 비염으로 이비인후과를 다니는 일이 많았어요. 모든 사람들이 다 조금씩은 비염 증상을 갖고있다고 여겨서 심각하게 생각한 적은 없었어요. 근데 어느날부터인지 숨쉬는 것도 영 답답하고 자꾸 한쪽 코만 막히는 증상이 신경쓰이기 시작했어요. 내시경 검사를 해봤는데 이게 왠걸ㅠㅠ 코도 휘어있고 안에 살도 너무 많다구 이런 코로 어떻게 숨쉬고 사냐고 하실 정도였어요 ㅠ_ㅠ 그래서 바로 수술을 결심하게 되었지요~ 그리고 비염 수술을 하면서 메부리도 같이 수술하기로 결심했어요! 솔직히 내 얼굴 거울볼 때 외에는 잘 안보니까 신경을 안쓰다가 취업을 앞두고 면접을 보러다니다보니 인상이 영~ 깔끔하지가 않은거예요ㅜㅠ 어렸을 때도 코알라코 같다느니, 앵무새 부리같다느니 친구들의 놀림도 있었지만 아랑곳 안했는데 점점 나이가 들면서 인상의 중요성을 알게 되더라구요~ 그래서 비염수술과 메부리 수술도 함께 하게 되었습니다!

솔직히 요즘 수술한 친구들도 많기에~ 어느 병원에서 했냐고 많이 물어보고 조언을 구했는데 비염과 메부리를 함께 수술하는 코 전문 병원은 없고 다 연예인들이 수술했다는 성형외과를 찾아가서 수술을 했더라구요.. 최근 의료사고도 낫고 일반 성형외과는 공장처럼 찍어내듯 똑같이 해줄 것만 같아서 혼자 열심히 인터넷도 뒤지고 하다가!! 리벤스 이비인후과를 알게되었어요. 메부리 전문으로 하시고 이비인후과니까 비염 수술도 완벽하게 할 수 있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정말 단 한 곳도 상담받지 않고 바로 병원으로 상담왔어요ㅎㅎ 이것저것 검사도 하고 원장님, 실장님 모두 상담을 마친뒤에 바로 수술날짜를 잡고 집에 왔습니다. 너무 무턱대고 바로 결정한게 아닌가..라는 생각이 들었지만 원장님의 꼼꼼함을 믿고 수술대에 올랐습니다!

수술날 생각보다는 겁도 안나고 긴장도 안되더라구요~ 수술실에 들어가서도 틀어놓으신 노래에 집중하고 눈감고 있으니 시간이 후딱! 가더라구요. 마취가 되어서 생각보다 아프지 않았고 수술이 끝난다음에도 통증은 별로 없었어요. 수술이 끝날 때쯔음 원장님께서 눈 떠보라구 거울 보라고 하셨는데 대박! 이상했어요 ㅋㅋㅋㅋ이건 내코가 아닌데 내코가 이렇게 이쁠리가 없는데...ㅋㅋㅋㅋ 같이 들어온 엄마도 제 코를 보시고 너무 이쁘다고 원장님께 너무 감사하다고 하셨어요 ㅎㅎ 그렇게 수술이 끝나고 회복실에서 누워서 티비도 보고 점심에 호박죽이 나와서 한그릇 깨끗하게 다 먹고 푹쉬다가 집에 갔어용 ㅎㅎ 집에선 원장님께서 지키라고 하신 점들을 꼭 꼭 꼭 지키면서 하루하루 보냈어요 ㅎㅎ

수술다음날 부터 매일매일 병원에 갔는데 소독받고 약도 바르고~ 수술뒤에도 너무나 꼼꼼하게 진료해 주시더라구요~ 간호사 언니들도 너무너무 친절하고 ㅠㅠ 매일 진료받고 집에서 열심히 가습기 틀고 ~ 물 많이 마시고 밥, 약 거르지않고 먹었더니 붓기도 멍도 금방 빠졌어요 ㅎㅎ 첫주에는 매일가고 그 이후부터는 오라고 하시는 날만 병원갔는데 원장님께서 저는 멍이 금방 잘빠진다고 ㅋㅋ 회복력이 좋다고 하셨어요!


요즘 숨쉬는 것도 양 쪽 코로 빵빵! 숨쉬어서 너무너무너무너무 행복해요. 그리고 거울을 볼 때마다 반듯하게 매끄러운 콧등을 보면 너무 좋아요 ㅎㅎ 진작 할껄 그랬어요 정말~ 원장님의 꼼꼼함만 믿고 수술했는데 정말 최상의 결과라 너무 좋습니다 ㅎㅎ 감사해요 원장님 ㅎㅎㅎ

본 고객님의 수술전후 사진입니다.
사진 공개를 동의하신 분이 후기를 작성하시면, 추후에 리벤스에서 사진을 이렇게 추가합니다.






아트노즈 비개방 코성형

 밖으로 보이는 흉터가 없습니다.

 비주(콧구멍 사이의 기둥)를 가로지르는 일반적인 개방형 절개로는, 밖에서 보이는 콧구멍 사이의 흉터가 생깁니다.

 아트노즈 비개방 코성형은 간단한 시술/수술이 아닌 고난이도 수술로서, 코 안에서만 절개하여, 밖에서 보이는 흉터가 없습니다. 리벤스처럼 어려운 매부리코, 휜코, 복코 등 모든 코성형을 비개방으로 수술하는 병원은 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비개방 코성형의 한쪽 콧구멍 절개가 아니라, 양측 콧구멍을 절개하여 리벤스만의 기술로 개방 코성형과 거의 동일한 시야에서 수술이 진행됩니다.


 코끝의 부작용을 줄였습니다.

 코끝은 돌출되어 장력(tension)을 많이 받는 부위 입니다. 코끝을 높이면 더욱 장력이 커져서 코끝의 혈류공급이 좋지 않게 됩니다. 비주동맥이 절단되면 코끝의 혈류공급이 현저히 줄게되어 코끝에 염증, 쪼그라듦, 처짐 같은 부작용이 증가합니다.

 개방형 코성형 시에 필연적으로 절단되는 비주동맥을 자르지 않고 보존하여 코끝의 염증, 쪼그라듬 같은 부작용을 줄였으며 수술 후 붓기가 빨리 빠집니다.

 일반적인 개방형 절개(비주 절개)로 생길 수 있는 콧구멍과 비주의 비대칭, 비주의 함몰, 코끝 처짐 등을 최소화 하였습니다.